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 21일 스페셜 앨범 발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엔싸인(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엔싸인(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청춘스타' 우승자 엔싸인(n.SSign)이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선다.

21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엔싸인(n.SSign)이 오늘 오후 6시 '청춘스타 우승자 Special Album(청춘스타 우승자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엔싸인(n.SSign)은 최근 종영된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의 아이돌파이자 최종 우승팀이다. 이번 앨범에는 엔싸인(n.SSign)이 결승 2차전에서 선보인 '여름 안에서'의 퍼포먼스 버전과 라디오 에딧 버전 두 트랙이 담겨 우승의 감동을 재현한다.

방송 내내 아이돌파 주축으로 활약하며 많은 팬덤을 끌어 모은 엔싸인(n.SSign)은 이번 '청춘스타 우승자 Special Album'을 통해 그들의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없이 소중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현, 양준혁, 윤도하, 이한준, 장희원, 정성윤, 카즈타로 구성된 엔싸인(n.SSign)을 비롯해 김푸름, 현신영, 김태현, 류지현, 김종한, 백희연 등 '청춘스타' TOP7은 최근 n.CH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를 체결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활동의 서막을 올린 엔싸인(n.SSign)의 '청춘스타 우승자 Special Album'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