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민재 선발? 나폴리 vs 레인저스FC, 챔스(UCL) 조별리그 2차전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 나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김민재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2차전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김민재 나폴리 챔피언스리그 2차전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축구선수 김민재 소속팀 나폴리가 레인저스FC와 챔피언스리그(챔스) 조별리그 2차전을 치른다. 중계는 스포티비 온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한다.

김민재 팀 나폴리는 15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코틀랜드 아이브록스 스타디움에서 레인저스FC를 상대로 원정 경기를 치른다.

앞서 조별리그 1차전에서 나폴리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인 리버풀을 4-1로 꺾고 승리했다. 반면 나폴리의 상대 레인저스는 아약스에게 4-0 완패를 당했다.

지난 1차에서 김민재는 성공적인 챔스 데뷔전을 치렀다. 김민재는 '나폴리 수비의 핵'다운 활약으로 리버풀의 공격수들을 꽁꽁 묶었고, 팀의 승리를 지켰다. 특히 네 번의 볼 경합 상황에서 모두 승리했고, 태클 3회 성공, 가로채기 2회, 블록 3회 등을 기록하며 완벽한 수비력을 자랑했다.

김민재는 지난 주말 리그 경기에서 휴식을 취했기에 이번 레인저스 원정에서도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

나폴리는 세리에A 4승 2무와 함께 챔스 1승을 거두면서 이번 시즌 5승 2무로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김민재와 아미르 라흐마니 등의 나폴리 수비진은 7경기에서 5실점에 그쳤다.

레인저스는 리그에서 셀틱, 챔스에서는 아약스에게 연달아 4대 0으로 패배하며 분위기가 침체돼 있다. 레인저스의 최전방 공격수로는 안토니오 촐라크가 나설 것으로 보인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