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미스나인, 日 음악 방송 프로그램 첫 출연…뜨거운 글로벌 인기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프로미스나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이 일본에서 다채로운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이 오는 10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일본 TBS 음악 방송 프로그램 ‘CDTV LIVE! LIVE!’ 생방송 출연을 확정 짓고, 미니 5집의 타이틀곡 ‘Stay This Way’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CDTV LIVE! LIVE!’를 통해 일본 음악 방송 최초 출연에 나서며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더해 프로미스나인은 일본 지상파 방송에서 ‘Stay This Way’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만큼 이들이 선사할 무대를 더욱 기대케 한다.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일본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7월 21일 자)에서 최정상을 기록, 싱글 2집 ‘9 WAY TICKET’과 미니 4집 ‘Midnight Guest’에 이어 3개 작품 연속으로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일본 라쿠텐 뮤직에서는 주간 차트, 6일 연속 실시간 차트 1위, 4일간의 성적으로 6월 월간 차트 3위에 안착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아직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인기를 드러낸다. 지난 8월 일본 간사이 지방 내 가장 큰 패션쇼인 ‘간사이 컬렉션’에 참석해 첫 출연에 엔딩 무대를 장식하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고, 오는 7일에는 일본 타치카와 스테이지 가든에서 2022 fromis_9 concert ‘LOVE FROM.’ IN JAPAN 개최를 확정 지으며 현지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하는 TBS ‘CDTV LIVE! LIVE!’는 오는 10일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