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허각X2F(신용재·김원주), 콘서트 추가 공연 개최 확정 "전석 매진 기록에 화답"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허각(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허각(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허각, 보컬 듀오 2F(이프)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하루 더 만날 수 있다.

9일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밀리언마켓은 "허각과 2F(신용재, 김원주)의 '2022 허각&2F 크리스마스 콘서트: GIFT'가 관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3일 추가 공연 개최를 확정 지었다. 23일부터 25일까지 총 사흘 간 행복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22 허각&2F 크리스마스 콘서트: GIFT'(이하 'GIFT')는 허각과 2F의 첫 컬래버레이션 콘서트다. 앞서 24일과 25일 공연에 대한 티켓이 예매 시작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허각과 2F의 티켓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이에 세 사람은 더 많은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23일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추가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늘(9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허각과 2F(신용재, 김원주)는 독보적인 감성과 가창력을 모두 지닌 명품 보컬리스트다. 다수의 히트곡도 보유하며 음악 팬들에게 꾸준히 큰 사랑과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프로젝트 음원 '비가 내리기 전에', SBS 음악 예능 '더 리슨: 우리가 사랑한 목소리' 등에서 함께하며 음악적인 호흡을 입증한 바 있다. 국가대표 남성 발라드 보컬리스트 개개인의 기량은 물론, 남다른 시너지까지 이번 'GIFT'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다양한 음악 및 공연 활동으로 리스너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해온 허각, 2F(신용재, 김원주)가 연말에는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2022 허각&2F 크리스마스 콘서트: GIFT’는 오는 12월 23일 오후 7시 30분, 24일 오후 5시, 25일 오후 4시에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