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브, '가요대제전'→'홍백가합전' 韓ㆍ日 팬심 잡고 2022년 완벽 엔딩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가 2022년 마지막날 한국과 일본에서 무대를 펼치며 완벽한 연말을 장식했다.

아이브는 지난 31일 방송된 '2022 MBC 가요대제전'(이하 '가요대제전')과 일본 NHK 연말 가요축제 '홍백가합전'에 출연했다.

이날 '가요대제전'에서 아이브는 소녀시대 'Lion Heart(라이언 하트)'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아이브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살린 퍼포먼스가 팬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가요대제전'만을 위해 새롭게 편곡된 'LOVE DIVE(러브 다이브)' 무대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독보적인 군무는 물론 6인 6색 빛나는 비주얼로 눈 뗄 수 없는 장면을 선보였다.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또 장원영과 이서는 아이유의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 듀엣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감수성 넘치는 음색과 밝은 아우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희망찬 감정을 전했다.

이번 '가요대제전' 외에도 같은 날 아이브는 일본 대표 연말 음악 프로그램인 NHK '홍백가합전'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한 대세 존재감을 발산했다.

2022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한 아이브는 'LOVE DIVE'를 통해 '2022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2)의 '올해의 베스트송', '2022 마마 어워즈'(2022 MAMA AWARDS)의 '올해의 노래',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AA)의 '올해의 노래' 등 각종 시상식의 대상을 휩쓸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The Prom Queens(더 프롬 퀸즈)'를 개최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