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세미, 티빙 오지리널 ‘방과 후 전쟁활동’ 주인공 캐스팅 '기대감 UP'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임세미(사진제공=눈컴퍼니)
▲임세미(사진제공=눈컴퍼니)
배우 임세미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임세미는 3학년 2반 담임교사 ‘박은영’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다. 박은영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마음 따뜻한 선생님. 임세미는 점점 훈련병이 되어가는 학생들을 보며 교사로서 지닌 사명감을 끝까지 놓치지 않는 박은영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임세미는 영화 ‘어웨이크’,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위기의 X’,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연극 ‘완벽한 타인’ 등 매체와 장르를 넘나들며 섬세한 캐릭터 분석과 내면 연기를 선보여, 맡은 인물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특히 ‘위기의 X’에서는 열정 충만 웹소설 작가이자 다정다감하지만 욱하면 아무도 못 말리는 주인공 ‘미진’을 맡아 권상우와 환상적 호흡을 선사했다.

소속사 눈컴퍼니 관계자는 "매 작품 극 속에서 온전히 캐릭터 그 자체로 살아 숨 쉬어온 임세미는 이번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또 다시 대중을 흡인하는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방과 후 전쟁활동’ 속 임세미가 섬세하게 그려낼 박은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은 오는 3월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