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세풍2’ 장선, 자애로운 매력→티격태격 케미까지 ‘시선 집중’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장선(사진제공=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장선(사진제공=tvN)
장선이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최종회를 앞두고 애틋한 소회를 밝혔다.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이하 ‘유세풍2’)는 마음 아픈 이들에는 따뜻한 처방을, 나쁜 자들에는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조선시대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 다채로운 이야기로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한 ‘유세풍2’가 최종회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숙녕옹주 이서이(우다비 분)의 보모상궁 ‘정상궁’ 역을 맡아 빛나는 연기력을 보여준 장선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장선은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첫 드라마를 ‘유세풍2’로 할 수 있어서 참 행운이었던 것 같다”고 뭉클한 소감의 운을 뗐다. 이어 “사극이라는 낯선 현장이었지만 따뜻하고 친근함이 가득한 촬영장 분위기에 저도 더 빠르게 녹아들 수 있었다”며, “잘 챙겨 주셨던 감독님과 모든 동료 배우분, 스태프분들께 감사한 마음이다. 정말 많이 배웠다”고 작품을 함께한 이들을 향한 감사를 표했다. 마지막으로 “저는 또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해 인사를 남기는 것 역시 잊지 않았다.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장선(사진제공=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장선(사진제공=tvN)
독립영화 작품들을 통해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압도적을 연기력을 발산해온 장선은 첫 드라마 데뷔작에서 그간의 내공을 펼쳐 보이며 매 장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하무인으로 심술과 생떼를 부리는 서이의 곁을 한결같이 지키며 정상궁 특유의 따뜻함과 자애로움을 온몸으로 풍겼다. 고집불통 서이와의 티격태격 케미를 차진 호흡으로 펼쳐냈는가 하면, 계지한(김상경 분)과의 묘한 로맨스 기류 역시 안방에 설렘을 불어 넣었다.

본연의 섬세하고 따뜻한 성품을 정상궁 캐릭터에 녹여내며 안방극장에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은 장선이기에 앞으로 그가 또 브라운관에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선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10회(최종회)는 오늘(9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