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릴 모쉬핏, 4월 3일 새 싱글 'TO GO' 발매…박재범 피처링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Lil Moshpit(릴 모쉬핏)(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Lil Moshpit(릴 모쉬핏)(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힙합 프로듀서 Lil Moshpit(릴 모쉬핏)이 4월 3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그루비룸 휘민의 '부캐'이자 힙합 음악을 전문으로 하는 프로듀서 Lil Moshpit(릴 모쉬핏)은 오는 4월 3일 새 싱글 앨범 'TO GO (투 고)'를 발매한다.

31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과 에어리어, 아티스트 계정 등을 통해 [TO GO]의 트랙리스트를 담은 영상 티저가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TO GO (Feat. 박재범, DJ Soulscape)'와 수록곡 'Money Only Shows Hustle (M.O.S.H) (Feat. The Quiett, gonggonggoo009)' 등 총 2곡이 담긴다.

Lil Moshpit이 그 자체로 색다른 시도인 만큼 박재범, DJ Soulscape, The Quiett, gonggonggoo009 등 피처링 아티스트들과는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해 4월 첫 LP 솔로 앨범 'AAA'를 발매하며 Lil Moshpit만의 방향성을 구축한 이후 1년여 만의 컴백 소식에 힙합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Lil Moshpit은 'AAA'를 통해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올해의 힙합 앨범'을 수상한 바 있어 이번 싱글 'TO GO'의 완성도도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많은 국내 힙합 커뮤니티에서 Lil Moshpit의 티저가 공개됨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루비룸 휘민에 이어 Lil Moshpit의 음악도 '믿고 듣는' 인증을 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Lil Moshpit(릴 모쉬핏)의 새 싱글 'TO GO'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