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시각장애인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점자 표기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토레타!’(사진제공=코카-콜라사)
▲‘토레타!’(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음료 ‘토레타!’가 리뉴얼 패키지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으로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줄여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다. 특히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새로워진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토레타!’ 와 ‘토레타! THE락토’ 500ml PET로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욱 산뜻한 모습으로 변신한 ‘토레타!’의 패키지는 ‘토레타!’의 착한 수분이 일상 속에 스며드는 모습을 표현했다”라며 “일상 속 수분이 필요한 순간 새로워진 ’토레타!’와 함께 싱그럽게 기분 전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