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번생도 잘 부탁해' OST, '오징어게임2' 조유리 가창...반지음 매력 극대화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번생도 잘 부탁해' OST(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
▲'이번생도 잘 부탁해' OST(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
'오징어게임2'에 캐스팅된 가수 조유리가 '이번생도 잘 부탁해' OST를 부른다.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오는 2일 오후 6시 세 번째 OST인 조유리의 ‘DOWN (Juicy Juicy)’를 발매한다.

새 OST ‘DOWN(Juicy Juicy)’은 드라마 곳곳에서 반지음(신혜선 분)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주목받은 곡이다. 신스와 기타가 어우러지는 레트로 팝 장르이며 조유리의 사랑스러운 보컬이 곡의 발랄함을 더해준다.

또 가사 속 ‘너라면 난 I’m down’의 의미는 ‘너와 함께라면 뭐든 좋다’라는 뜻으로, 사랑에 빠진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반지음과 문서하(안보현 분) 사이 직진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달콤한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는 만큼, 조유리의 ‘DOWN(Juicy Juicy)’은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미소와 가슴 뛰는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방송되며, OST Part 3 조유리의 ‘DOWN (Juicy Juicy)’은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