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템페스트, 신보 '폭풍 속으로' 콘셉트 포토 공개…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무한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7일과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먼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속 템페스트는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을 저마다의 개성으로 소화했다. 특히 루, 혁, 화랑의 유니크한 헤어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뽀얗게 빛을 받은 멤버들의 비주얼과 아련한 무드가 어우러져 순정만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 템페스트는 7인 7색 레이서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K팝 신에서 거침없이 질주하고자 하는 템페스트의 강한 의지 또한 엿볼 수 있다.

'폭풍 속으로'는 전작 '폭풍전야'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폭풍' 시리즈의 연작이며, 목표를 향해 주저 없이 돌진하는 멤버들의 확신과 자신감을 가득 담아냈다. 매 앨범 그룹 색깔이 분명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템페스트는 이번 활동에서도 자신들만의 속도와 깊이로 유의미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템페스트(사진 = 소속사 제공)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비주얼 스펙트럼을 선보인 템페스트가 음악적으로는 어떤 성장을 증명해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템페스트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폭풍 속으로'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