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렌, 팬콘 ‘Ren’dezvous’ 성공적 개최…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렌(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렌(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렌(REN, 최민기)이 지난 1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SEOUL(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Ren’dezvous’ 팬 콘서트는 렌이 국내에서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인 만큼, 온라인으로도 생중계하며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렌은 ‘Imagine More (이매진 모어)’ ‘PARADISE (파라다이스)’로 팬 콘서트 포문을 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연달아 무대를 마친 렌은 “일본에서 ‘Ren’dezvous’ 공연을 마치고 드라마 촬영으로 경주, 부여, 순천, 수원, 문경 등 전국 팔도를 다니며 열심히 촬영했다. 뮤지컬 ‘삼총사’ 연습도 하고 공연 준비도 하며 바쁘게 지냈다”며 열일 행보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렌(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렌(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렌은 올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앨범과 같은 타이틀이기도 한 ‘Ren’dezvous’를 팬콘 타이틀로 사용한 이유에 대해 “팬분들과의 만남을 의미하기도 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정하게 되었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이어 렌은 ‘Oh Little Girl (오 리틀 걸)’ ‘LOCO (9:00 pm)’ ‘Ready to Move (레디 투 무브)’, ‘Lullaby (11:03) (럴러바이)’ ‘Autofill (오토필)’ 등 다채로운 곡을 소화했으며 열정을 담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렌은 무대뿐만 아니라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마련했다. ‘텔레파시! 내 이름을 맞춰줘’ ‘Mission! Ren's Marble’ 등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가 하면 즉석으로 뉴진스 ‘Super Shy (슈퍼 샤이)’ 챌린지, 뉴이스트 메들리 ‘여보세요’ ‘Beautiful Ghost (뷰티풀 고스트)’ ‘FACE (페이스)’ 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렌(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렌(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끝으로 렌은 “데뷔 12년 차가 되었는데 그동안 제 옆에서 같이 웃고 울며 함께 해주신 기적(팬덤명)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자랑스럽고 멋진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한 뒤 ‘My Story (마이스토리)’ ‘나, 너에게’ 무대에 이어 앙코르곡 ‘ROCKET ROCKET (로켓 로켓)’까지 선보이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일본 도쿄에 이어 서울까지 팬 콘서트를 성료한 렌은 오는 10월 22일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HONG KONG(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홍콩)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오픈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