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Ren’dezvous’ 팬 콘서트는 렌이 국내에서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인 만큼, 온라인으로도 생중계하며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렌은 ‘Imagine More (이매진 모어)’ ‘PARADISE (파라다이스)’로 팬 콘서트 포문을 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연달아 무대를 마친 렌은 “일본에서 ‘Ren’dezvous’ 공연을 마치고 드라마 촬영으로 경주, 부여, 순천, 수원, 문경 등 전국 팔도를 다니며 열심히 촬영했다. 뮤지컬 ‘삼총사’ 연습도 하고 공연 준비도 하며 바쁘게 지냈다”며 열일 행보가 돋보이는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렌은 ‘Oh Little Girl (오 리틀 걸)’ ‘LOCO (9:00 pm)’ ‘Ready to Move (레디 투 무브)’, ‘Lullaby (11:03) (럴러바이)’ ‘Autofill (오토필)’ 등 다채로운 곡을 소화했으며 열정을 담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렌은 무대뿐만 아니라 팬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마련했다. ‘텔레파시! 내 이름을 맞춰줘’ ‘Mission! Ren's Marble’ 등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가 하면 즉석으로 뉴진스 ‘Super Shy (슈퍼 샤이)’ 챌린지, 뉴이스트 메들리 ‘여보세요’ ‘Beautiful Ghost (뷰티풀 고스트)’ ‘FACE (페이스)’ 등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일본 도쿄에 이어 서울까지 팬 콘서트를 성료한 렌은 오는 10월 22일 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HONG KONG(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홍콩)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오픈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