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수 DK(디셈버) 정체 추정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 늑대ㆍ인공지능ㆍ모닝커피ㆍ정신차려엇 상대 3연승 도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미다스의 손(사진제공=MBC)
▲미다스의 손(사진제공=MBC)

가수 DK(디셈버)로 정체가 추정되는 '복면가왕 미다스의 손'이 늑대, 인공지능, 모닝커피, 정신차려엇 등 4인의 실력파 복면 가수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선 록의 전설이자 4연승 가왕 '1급 특수요원' 김종서를 고심하게 만든 보컬 전쟁이 펼쳐진다. 김종서는 두 복면 가수가 솔로곡 무대를 마치자 투표 버튼을 누르지 못한 채 몹시 괴로워하는데, 그는 결국 가장 마지막으로 투표 버튼을 누른 후 "투표하는 게 너무 고통스러울 정도로 박빙의 승부였다"라고 밝힌다.

섬세한 화음이 돋보이는 '크로스오버 아이돌'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듣고 심진화는 환호하며 그의 정체를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추리한다. 김구라 역시 심진화의 의견에 동조하며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인 복면 가수에게 감탄한다.

소울풀한 음색으로 판정단의 극찬을 받은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유영석은 감탄하며 "김형석이 이 노래를 들었다면, 같이 작업하자고 러브콜을 보냈을 것"이라고 밝힌다. 남다른 감성으로 짙은 감동을 선사한 복면 가수의 무대에 다른 판정단들 역시 박수를 보낸다.

가왕 '미다스의 손'의 가왕 방어전과 실력으로 중무장한 복면 가수 4인의 솔로곡 무대는 5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