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바이에른 뮌헨 대 우니온 베를린 일정 중계 티빙…김민재 선발 라인업 복귀 예상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사진=바이에른 뮌헨 SNS)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사진=바이에른 뮌헨 SNS)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가 우니온 베를린전을 통해 선발 라인업에 복귀할 전망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2일 오후 11시30분(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3-24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13라운드 우니온 베를린과 홈경기를 갖는다. 이 경기는 티빙에서 중계된다.

김민재는 지난달 30일 펼쳐진 FC코펜하겐(덴마크)과의 2023-2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A조 조별리그 5차전에는 결장했다.

김민재는 앞서 열린 리그 경기에서 간단한 엉덩이 쪽 타박상을 입었고, 이로 인해 코펜하겐전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로써 김민재는 약 2개월 만에 휴식을 취했다.

김민재는 뮌헨 소속으로 이번 시즌 공식전 18경기 대부분을 풀타임으로 소화해 왔다. 또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에서도 올해 A매치 6경기를 뛰었다. 다행히 김민재는 컨디션을 회복한 것으로 보인다.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토마스 투헬 감독은 김민재가 경기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투헬 감독은 "추포모팅은 훈련에 대한 승인을 받았고, 무시알라가 돌아올 것"이라며 "김민재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마즈라위도 승인을 받았다. 훈련장이 가득 차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발 명단에서 그다지 놀라운 일은 없을 것"이라면서 "우린 스위치를 켜고 이전 경기보다 템포를 높여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재 뮌헨은 10승2무(승점 32)로 레버쿠젠(승점 34)에 이어 2위에 올라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