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현수, 왓챠 오리지널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캐스팅…로맨스 활약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임현수(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임현수(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임현수가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 캐스팅됐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16일 밝혔다.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의 스핀오프 시리즈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좋좋소’의 대리 20대 여자 ‘이미나(김태영 분)’의 연애 일상을 그리는 현실 공감 로맨스 드라마이다.

극 중 임현수는 이미나의 대학 동기 이연우 역을 맡았다. 연우는 친절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이미나를 마음에 품고 있는 순정남이다. 임현수는 이미나와 대화 코드도 잘 맞고, 다정한 매력을 갖춘 연우를 완벽 소화하며 설렘을 자극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현수는 드라마 ‘봄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바람과 구름 비’ ‘미치지 않고서야’ ‘닥터 차정숙’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 신예다. 감초 연기자로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임현수가 이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를 통해 보여줄 로맨스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배우 임현수가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올해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