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순이엔티, 태권크리 'T.K.D' 음원ㆍ뮤비 제작 지원…'힙합 대부' 타이거JK 참여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태권크리와 타이거JK가 협업한 퍼포먼스 앨범 'T.K.D'(사진제공=순이엔티)
▲태권크리와 타이거JK가 협업한 퍼포먼스 앨범 'T.K.D'(사진제공=순이엔티)

순이엔티 소속 태권도 크리에이터팀 '태권크리(TAEKWONCRE)'가 타이거JK와 협업한 음원을 공개했다.

'태권크리'는 지난 10일 타이거JK와 함께 작업한 퍼포먼스 앨범 'T.K.D' 음원·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T.K.D'는 국악 기반 음악과 경쾌한 비트 속 태권도 동작을 형상화한 가사를 담은 곡으로 한국적인 정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가수 타이거JK가 작사·작곡·프로듀싱를 맡아 눈길을 끌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타이거JK의 공격적인 래핑과 '태권크리'의 절도 있는 태권도 안무, 고난이도 격파 등 태권도와 힙합을 결합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태권크리'는 태권도와 크리에이터를 합성한 말로, 지난해 4월 문화예술경영가 한수석 대표와 태권도 전문 크리에이터 이강민이 만든 팀이다.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개인 팔로워 합산 5000만명 이상의 글로벌 팬덤을 가진 크리에이터들 모여 태권도 공연 및 콘텐츠 제작에 앞장서고 있다.

순이엔티는 '태권크리'를 소속 크리에이터로 계약한 뒤, 'T.K.D' 음원과 뮤직비디오 제작을 지원했으며, 앞으로도 '태권크리'의 활동을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