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티아이오티(TIOT), 콘셉트 티저 공개…청량한 소년美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티아이오티(사진 =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티아이오티(사진 = 레드스타트이엔엠 제공)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티아이오티(TIOT)가 데뷔 콘셉트 티저를 공개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 28일 공식 SNS을 통해 정식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프리 데뷔로 얼굴을 알린 기존 멤버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외에 새로운 멤버로 보이는 소년의 모습을 비춰주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티아이오티는 한여름 청량감을 가득 담은 모습으로 해외 도시를 거닐고 시원한 바다에서 뛰어다니는 등 서로의 우정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그 시절 음악을 즐겨 듣던 MP3를 보여주며 아련한 감성을 살려 기존 멤버들이 지나온 횡단 보도에 또다른 멤버가 등장하며 제5의 멤버가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8월 프리 데뷔한 신인 그룹 티아이오티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모든 멤버들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대선배 보이그룹 '클릭비'의 '백전무패'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프리 데뷔 타이틀을 선정해 단숨에 인지도를 높였다.

그 결과 타이틀곡 '백전무패'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을 시작했다. 더 나아가 지난해 첫 연말 콘서트를 개최하고 올 1월 일본 도쿄 콘서트까지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자신들의 매력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이렇게 티아이오티는 앞서 보여준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들이 포함된 여타 신인 그룹과는 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서두르는 데뷔 일정과는 정반대로 긴 시간을 갖고 프리 데뷔, 해외 콘서트, 새 멤버 합류까지 착실하게 스토리를 쌓아가고 있는 모습은 그들의 정식 데뷔가 더욱 더 기다려지는 이유이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새 멤버는 언제 공개될지 정식 데뷔 일정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될 전망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