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ASEA) 레드카펫, 네이버TV 생중계

▲ASEA2024 포스터(사진제공=ASEA 조직위원회)
▲ASEA2024 포스터(사진제공=ASEA 조직위원회)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이하 ASEA 2024)의 레드카펫이 온라인을 통해 중계된다.

'ASEA 2024' 조직위원회는 8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진행되는 'ASEA 2024' 레드카펫 현장을 네이버TV 뉴스엔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ASEA 2024'는 오는 10일 개최되며, 레드카펫은 이날 오후 3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레드카펫 진행은 일본 방송인 후루야 마사유키, 후지와라 토모키가 맡는다. 두 사람은 레드카펫에서 K팝 스타들과 일본 인기 가수들, MC 권유리와 옥택연 등을 만난다.

'ASEA 2024'는 연예 스포츠 전문매체 뉴스엔과 스타&스타일 매거진을 발간하는 온라인 연예매체 앳스타일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와 일본 조조타운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ASEA 2024'에는 지난 1년간 세계를 무대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톱클래스 K팝 아티스트들과 아시아 정상급 아티스트가 참가해 화려한 무대를 만든다.

소녀시대 권유리와 투피엠(2PM) 옥택연이 MC를 맡았으며, 배우 송승헌과 전여빈이 대상 시상자로 나선다.

ATBO, 빌리, 크리피 너츠, 데이식스, 판타지 보이즈, INI, JO1, NCT WISH, 니쥬, 샤이니 태민, 스트레이 키즈, 스테이씨, 더 보이즈, 더 램페이지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THE RAMPAGE from EXILE TRIB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투어스 등이 출연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