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육대 2024' 2부 '풋살' 방영 윤두준 vs 선우 선후배 라인업→'양궁' 이찬원&정동원ㆍ'브레이킹 댄스' 배드빌런&다크비 출격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아육대 2024' 2부 (사진제공=MBC)
▲'아육대 2024' 2부 (사진제공=MBC)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아육대 2024) 2부가 17일 방영되는 가운데 풋살에서는 윤두준, 김동준 등 선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양궁에서는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 등 '트롯보이즈'도 출사표를 던졌다. 또 브레이킹 댄스가 올해 첫 신설돼 배드빌런, 다크비, 트리플에스, 나우어데이즈 등이 출격해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전날 여자 양궁 단체전 경기에 이어 남자 양궁 단체전 경기가 진행된다. 남자 양궁 단체전에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투어스(TWS),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등 신예 보이그룹들과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으로 이루어진 ‘트롯보이즈’팀이 출전해 대격돌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나 결승전에서는 손에 땀을 쥐는 접전이 펼쳐졌다.

이어 2~3세대 레전드 축구돌들이 귀환한 풋살 경기가 예고되며, 명절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돌 대표 축구인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의 명불허전 활약은 물론 ‘제국의아이들(ZE:A)’ 김동준, ‘빅스(VIXX)’ 레오,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 등 믿고 보는 레전드 축구돌들의 실력과 재치를 한눈에 엿볼 수 있다.

▲'아육대 2024' 2부 (사진제공=MBC)
▲'아육대 2024' 2부 (사진제공=MBC)
한편, 축구부 출신의 ‘더보이즈(THE BOYZ)’ 선우, ‘크래비티(CRAVITY)’ 세림, ‘더윈드(The Wind)’ 최한빈을 포함해 실력이 검증된 아이돌들이 대거 포진한 슈퍼루키팀의 활약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막상막하의 실력으로 박빙의 경기력을 보인 슈퍼루키팀에서는 거침없는 공격과 탄탄한 수비로 해설위원들의 극찬을 받는 신흥 축구돌들이 속출했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올해 신설된 브레이킹 댄스 종목 역시 눈길을 끈다. 브레이킹 댄스에서는 특별용병 선수를 기용하며 놀라움을 자아낸 무대가 있는가 하면 고난도 기술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팬들은 물론 동료 아이돌들의 환호를 한 몸에 받은 무대는 물론 캐스터와 해설위원을 기립하게 만든 완성도 있는 무대들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