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하이라이트 "1위 공약? 갓 데뷔한 신인이 해도 되냐" 너스레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 양요섭(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하이라이트가 신인과 같은 초심을 보였다.

20일 오후 4시 50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 첫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주변으로부터 데뷔 축하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웃음과 함께 운을 뗐다. 그는 "컴백 축하라고 말씀해주는 분들도 있고 장난스레 데뷔 축하한다는 분들도 있다"면서 "노래 좋다고 많은 분들이 응원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시종일관 겸손한 태도를 보이던 그는 1위 공약에 대한 질문을 받자 "감히 이제 갓 데뷔한 신인이 1위 공약을 해도 되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1위를 만약 하게 된다면 앙코르 무대를 하지 않겠다"면서 "한번도 찡그리지 않고 웃으면서 노래하겠다. 찡그리면 엉덩이를 맞겠다"며 예능감 넘치는 공약을 걸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개편됐다. 지난 13일 선공개곡 '아름답다'를 시작으로 20일 새 미니앨범 수록곡과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공개하며 완전체로서 새로운 활동에 나선다.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엔터사 실적발표 (단위:백만원)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