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민주, ‘프듀101’ 출신 이수현과 한솥밥 “걸그룹 데뷔”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가수 전민주(사진=HYWY엔터테인먼트)
▲가수 전민주(사진=HYWY엔터테인먼트)

SBS ‘K팝스타6 라스트찬스’ 출신 전민주가 HYWY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HYWY 엔터테인먼트(이하 HYWY)는 13일 “전민주와 최근 전속계약 체결을 마쳤다”면서 “전민주는 프로그램 종료 후 짧은 휴가 중이며, 이후 본격적인 걸그룹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전민주는 “K팝 스타를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빠른 시일 내에 전속 계약과 걸그룹 데뷔 준비라는 좋은 소식을 알리게 돼 기쁘다. 최선을 다해 데뷔 무대를 통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HYWY는 Mnet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출연자 김은비 등이 소속된 연예 기획사다. 전민주는 이수현, 김은비와 함께 걸그룹 데뷔를 준비할 예정이며 이들 외에도 추가 멤버가 공개될 예정이다.

HYWY 측은 “멤버들이 현재 구슬땀을 흘리며 데뷔 음반을 준비 중이다. 6월 발매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민주는 지난 2015년 걸그룹 디아크로 데뷔했으나 지난해 팀을 탈퇴했다. 이후 ‘K팝스타6’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 배우 한지민 닮은꼴 외모로 인기를 모았다. 참가자 고아라, 이수민과 함께 톱4까지 진출했으나 결승을 앞두고 아쉽게 탈락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