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보람‧소연 빠진다” 티아라, 6인조 완전체 음반 무산 (공식입장)

[비즈엔터 이은호 기자]

▲티아라(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티아라(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걸그룹 티아라의 마지막 완전체 음반이 무산됐다.

MBK엔터테인먼트는 7일 “티아라 멤버 보람, 소연은 오는 15일자로 전속계약이 만료된다”면서 “티아라의 완전체 활동은 두 사람의 계약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마무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당초 티아라는 오는 6월 마지막 완전체 음반을 발표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세부적인 내용을 조율하던 중 계약 종료를 앞둔 보람, 소연과 합의에 도출하지 못해 결국 완전 완전체 활동은 물거품이 됐다.

MBK엔터테인먼트 측은 “9년간 티아라의 활동을 응원해주신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하다”면서 “9년간 함께 해준 보람, 소연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아라는 보람, 소연의 탈퇴 이후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음은 MBK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MBK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티아라 완전체 마지막 앨범 무산 기사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티아라의 멤버 보람, 소연은 2017년 5월 15일 자로 전속 계약이 만료될 예정입니다.

기존 보도 자료대로 티아라는 9년간의 활동을 완전체인 6명으로 6월 중순까지 마무리 하려고 앨범 작업 및 공연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내용을 조율하던 중 보람, 소연과 원만한 합의에 도출하지 못하여 완전체 앨범 활동이 무산되었습니다.

보람, 소연의 계약기간이 종료되는 시점에 티아라 완전체 활동은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티아라 9년간의 활동을 응원해주신 국내외 팬들에게 아쉬운 소식을 전해드려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티아라는 큐리, 은정, 효민, 지연 4인체제로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모두 함께 하지는 못 하지만 9년간 함께 해준 보람, 소연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엑소
    2. 트와이스
    3. 워너원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요즘 대세 #롱패딩 소화력 갑은?

    1위
  • 비투비
    2위
  • 방탄소년단
    3위
  • 워너원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