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발칙한 동거' 김희철과 여자친구와의 레이싱 대결이 펼쳐졌다.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측은 30일 네이버 TV에 "신영X희철X여자친구 베스트드라이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신영, 김희철 그리고 여자친구가 함께 카트장에서 즐기는 모습. 이어 카트 레이싱 대결을 위해 김신영-유주, 엄지-신비 팀을 이루어 첫 번째 대결이 그려졌다.
출발 신호와 함께 이 두팀은 본격적인 레이싱에 나섰다. 남다른 각오로 레이싱에 임하는 여자친구와 김신영. 이때 생각지도 못한 코스로 레이싱이 변경됐다. 이는 정확한 코스가 아닌, 역주행이 된것. 이 모습을 본 김희철과 여자친구 나머지 멤버들은 "지금 뭐하는 거야?" "어디로 가는거야"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결과는 신영과 우쥬의 승리.
두번 째 대결에는 김희철과 은하 그리고 신비와 엄지의 팀 대결이 진행했다. 신비와 엄지팀은 시작과 동시에 김희철-은하 팀의 카트 앞을 가로막기 시작했고, 결국 김희철과 은하 팀은 따라가지도 못하고 패배했다.
이후 김희철은 "너 그렇게 살면 안돼"라면서 끼어든 행위에 대해 분노했다. 이에 엄지는 "뭐 그럴수도 있지"라며 쿨 한 행동을 보여 웃음을 전한다.
한편, 김희철 김신영 여자친구가 출연하는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은 오늘(30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