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리미널마인드' 리메이크 아쉬웠나…시청률 2회 만에 큰폭 하락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크리미널마인드'가 휘청대고 있다.

28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27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2회는 전국 유료매체가입가구 기준 3.761%(이하 동일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1회 방송분이 기록한 4.856%보다 1.095%p 하락한 수치다.

전날 대비 25%가량 시청률이 하락한 것에 대해 TNMS 측은 "방송 전 화제성으로 인해 첫 방송을 본 시청자들이 실망해 2회차 방송에서는 크게 이탈한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말했다.

2회차 방송에서 가장 크게 이탈한 시청자 그룹은 40대 남자로, 전날 3.315%에서 2.139%p 하락한 1.176%를 나타냈다. 40대 남자 외에도 40대 여자 그룹은 1.812%p 하락했으며, 30대 남자(1.126%p 하락)와 30대 여자(0.412%p 하락), 20대 남자(0.410%p 하락) 순으로 하락 폭이 컸다.

'크리미널마인드'는 매 회 쉴 틈 없이 새로운 사건이 발생, 범죄자의 심리를 시청자와 함께 풀어나갈 수 있게 하는 전개를 그리고 있다. '크리미널마인드'가 리메이크 한계를 넘어 한국판 만의 재미 요소를 더할지, 상승국면에 접어들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