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안단테’, EXO 카이·김진경·백철민·이예현의 4人4色 포스터 공개

[비즈엔터 라효진 기자]

(사진=유비컬쳐 제공)
(사진=유비컬쳐 제공)

‘안단테’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1 ‘안단테’측은 14일 아이돌 그룹 엑소의 카이, 김진경, 백철민, 이예현 등 주요 출연진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포스터에는 봄빛 로맨스를 기대하게 하는 파스텔톤 배경으로 카이, 백철민, 이예현, 김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각 인물 옆에 그려진 음악 기호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극 중 시경 역을 맡은 카이는 천방지축 온라인게임 마니아다. 포스터에서 그의 등 뒤로 보이는 높은 음자리표는 공부는 뒷전, 성적표 조작은 기본이었던 말썽꾸러기 시경이 엄마를 속인 대가로 시골의 수상한 학교로 전학가게 되면서 겪게 될 새로운 경험의 시작을 암시하고 있다.

김봄 역의 김진경 옆에 그려진 낮은 음자리표는 ‘학교의 아웃사이더’라는 카피와 맞아 떨어진다. 또 ‘시골의 엄친아’ 가람으로 분한 백철민은 곁의 8분 음표처럼 정확한 박자로 극의 진행을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안단테’에서 시경의 여동생 시영을 연기할 이예현은 ‘코스프레 전문가’라는 엉뚱한 문구처럼 변화 무쌍한 매력을 뽐낼 전망이다.

‘안단테’ 제작사 관계자는 “밝음과 어두움으로 대비되는 카이와 김진경의 캐릭터가 복잡 미묘한 케미를 만들어 줄 것”이라며 “톡톡 튀는 이예현의 캐릭터와 극의 무게를 잡아주는 백철민의 듬직한 연기력까지 4인 4색의 개성과 매력은 ‘안단테’의 재미와 감동을 배가시키며 멋진 화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