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살림남2’ 김승현, 딸 대학 진학 위해 적금 가입+강의 참관

[비즈엔터 라효진 기자]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이 딸 수빈의 대학 진학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김승현은 지난 11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대학 진학에 부정적인 딸 수빈에게 동기를 부여해 주기 위해 힘썼다.

김승현은 먼저 은행에 들러 수빈의 대학등록금 마련을 위한 적금에 가입했다. 이어 수빈이가 관심을 보이는 미용학과가 개설된 대학교 방문 계획도 세웠다.

김승현과 그의 부모님, 수빈까지 함께 캠퍼스를 둘러보며 대학 체험에 나섰다. 특히 김승현은 과거 모델 활동을 하면서 알게 된 지인을 통해 수빈이가 메이크업 수업을 참관할 수 있도록 했다.

사실 수빈은 그 동안 공부를 등한시했고, 대학 진학이 이미 늦은 일이라고 판단해 포기 상태였다. 그러나 수업을 지켜보면서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기 시작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김승현이 “학교 둘러보니 의욕이 생겼나”라고 묻자, 수빈은 “좀 많이 생겼어”라 답했다. 이를 들은 김승현의 아버지는 수빈의 마음을 완전히 굳히기 위해 서점으로 향하기도 했다.

이날 김승현의 부모님까지 대학 진학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김승현의 아버지는 수빈에게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노인대학 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라며 의견을 물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