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식당2', 화제성·콘텐츠 영향력 1위 왕좌…인기 순항

[비즈엔터 김예슬 기자]

▲‘윤식당2’ 출연진(사진=tvN)
▲‘윤식당2’ 출연진(사진=tvN)

'윤식당2'가 화제성에서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22일 화제성 조사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하 굿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1월 3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는 tvN '윤식당2'가 차지했다. 점유율은 6.08%에 달했다.

'윤식당2'은 지난 5일 첫 방송에서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가입 가구 기준 시청률 14.1%를 기록한 것을 시작으로 2회 14.8%, 3회 14.4% 등 높은 성적을 나타내고 있다. 이에 더해 화제성에서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순항 중이다.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인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에서도 '윤식당2'는 두각을 나타냈다. 2018년 1월 2주차의 주간 콘텐츠 영향력 지수에서 '윤식당2'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과 주목하는 프로그램에서 각각 1위 왕좌를 거머쥐었다.

한편, '윤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