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글러스’ 백진희·최다니엘 “정말 감사했습니다” 종영 소감

[비즈엔터 라효진 기자]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저글러스: 비서들’ 백진희·최다니엘·강혜정·이원근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2 ‘저글러스: 비서들’(이하 저글러스) 측은 23일 출연진의 종영 소감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극 중 만능 비서 좌윤이로 분했던 백진희는 “끝난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윤이로 살았던 세달 남짓한 시간 동안 많이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재밌게, 행복하게 촬영했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온 마음을 다한 작품이었다. 같이 공감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추위와 피로도 이기면서 촬영했던 것 같다. 너무너무 감사했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좌윤이의 보스 남치원 역을 맡았던 최다니엘은 “언더독의 반란 같은 느낌이라 더 뜻깊은 작품이다. 누구도 쉽게 예상은 못했을 것이다. 하지만 모두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했고, 스스로 모자란 부분들을 알아가며 우린 끝까지 마쳤다. 그것만으로도 저글러스는 아마 많은 사람들에게 뜻깊은 작품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함께 고생했던 이들을 향한 감사의 뜻을 밝혔다.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펼친 왕정애 역의 강혜정은 “두 달 반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간 것 같아 후련함 보다는 아쉬움이 훨씬 크다. 정애와 헤어지는 게 곧 두 달여간 같은 곳을 바라보며 고생과 기쁨을 함께했던 팀과 헤어져야 한다는 것과 같아 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철부지 반항아 황보율로 변신했던 이원근은 “좋은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더불어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한 소중한 경험이었다. 덕분에 올 겨울을 정말 따스하게 보낸 것 같다. 그래서인지 저글러스가 끝나면 왠지 모를 공허함이 더욱 클 것 같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제작진 측은 “약 2개월여 동안 ‘저글러스’에게 넘치는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파가 몰아치는 추위 속에서도 뜨거운 열정을 보여줬던 백진희 최다니엘 강혜정 이원근 등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다. 오늘 방송될 최종회도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