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는 형님'에서 보고싶은 게스트 '정해인-박보검-이광수-박서준'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JTBC '아는 형님'의 인기 비결은 단언, 출연하는 게스트라고 할 수 있다. 국민 아이돌 워너원 부터 예능 대부 이경규 그리고 영화 배우 백윤식까지 다양하게 출연했다. 따라서 '아는 형님' 게스트의 출연은 매주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아는 형님'에서 보지 못했던 스타들이 있다. 이에 비즈엔터에서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 그들과 재미있는 케미를 발산할 수 있는 스타들을 꼽아봤다.

(▲사진=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진=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배우 정해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악마의 유대위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사랑스러운 연하남으로 극과 극 매력을 전하고 있는 정해인. 그런 그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면 어떤 매력을 전할까. 최근 대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정해인은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다.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겠지만 '아는 형님' 멤버들과도 잘 적응할 것 같다. '아는 형님' 콘셉트 중 가장 큰 것은 바로 '반말'이다. 정해인은 반말은 물론 자연스럽게 멤버들 사이에서 어울릴 듯 쉽다. 또한 멤버들의 짓궂은 장난도 센스있게 받아칠 것 같다.

(▲사진=JTBC '효리네 민박2')
(▲사진=JTBC '효리네 민박2')

▲배우 박보검

박보검 역시 '아는 형님'에서 보고싶은 게스트 중 한명이다. 박보검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당연히 바른 청년 또는 예의다. 박보검의 미담은 지금까지도 회자가 되고 있다. 그가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 어떻게 변할까.

예의 바른 박보검이 선배들에게 반말로 어떤 대화를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특히 대선배인 강호동 앞에서는 한 없이 작아지는 귀여운 동생이 될 것 같다. 여기에 끝나지 않고 '아는 형님' 멤버들의 장난에 박보검은 곧이곧대로 당할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사진=SBS '런닝맨')
(▲사진=SBS '런닝맨')

▲배우 이광수

SBS '런닝맨'에서 이광수는 예능의 신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있다. 그는 김종국, 유재석, 지석진 등 다양한 멤버들과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한다. 이런 매력을 가진 이광수가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이광수는 '런닝맨'에서 배신자 기린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활약상은 베스트 영상으로 만들어져 인터넷에서 유명하다. 이런 이광수는 '아는 형님'의 시작과 동시해 적응할 것 같다. 반말은 물론, '아는 형님' 멤버들을 먼저 속이려고 할 것 같다.

(▲사진=tvN '윤식당2')
(▲사진=tvN '윤식당2')

▲배우 박서준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돌아오는 박서준은 최근 '윤식당2'에서 잘생긴 아르바이트 생으로 스페인 여심을 훔쳤다. 박서준은 영화 '청년 경찰'에서 배우 강하늘과 케미를 발산, 웃음을 전했다.

박서준의 매력이 '아는 형님'에서는 어떻게 발산될지 궁금하다. '윤식당2' 출연을 앞둔 박서준은 스페인어를 독학하며 준비를 철저히 했다. 이에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면, 최근 방영된 '아는 형님'은 보고 예능 공부를 할 것 같다. 상황에 따라서 적절하게 대응할 것 같은 박서준의 모습이 예상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