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월드투어 실황 담은 '트와이스랜드', 스크린X로 개봉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CGV스크린X)
(사진=JYP엔터테인먼트-CGV스크린X)

그룹 트와이스(TWICE)를 스크린으로 만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트와이스랜드'의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올 하반기 CGV 스크린X로 개봉한다.

'트와이스랜드'는 JYP와 CGV 스크린X가 협업한 얼터너티브 콘텐츠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 콘서트 현장을 스크린X의 3면으로 촬영해 마치 객석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구현했기 때문에 팬들은 트와이스의 매력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트와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싱가포르, 태국,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의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며 멤버들의 진솔한 면모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 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음악방송 9관왕 및 '8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아울러 오는 9월 12일에는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BDZ'를 발표하고, 'TWICE 1st ARENA TOUR 2018 “BDZ”'라는 타이틀로 현지서 첫 아레나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