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틀트립' 오나미X이수경 VS 소유진X강래연…'흥미진진' 여행 맞대결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KBS 2TV ‘배틀트립’ )
(사진=KBS 2TV ‘배틀트립’ )

‘배틀트립’에서 오나미-이수경과 소유진-강래연이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오는 18일 방송 예정인 KBS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오나미-이수경, 소유진-강래연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오나미-이수경은 가족여행의 전통 강호 필리핀 세부로, 소유진-강래연은 중국요리의 중심지 중국 청두로 2박 3일 여행을 떠나 화끈한 여행 설계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하기 전부터 두 팀은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 특히 접점이 없을 것 같은 오나미-이수경의 의외의 인맥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특히 오나미는 “이수경과 급격히 친해졌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코미디를 워낙 좋아하는 이수경의 적극적인 구애에 오나미가 최근 응답해 친해지게 된 것이다.

이어 이수경은 “더 친해지기 위해 이번 여행을 같이 다녀왔다. 엄청 친해졌다”고 밝혀 필리핀 세부에서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펼쳐졌을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오나미-이수경, 소유진-강래연 모두 짧은 휴가를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2박 3일 여행 코스와 저렴한 물가로 유명한 필리핀과 중국을 여행지로 선택, ‘가성비 여행 끝판왕’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2 ‘배틀트립’은 오는 18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