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엑소 세훈 주연+NCT 주제곡 참여한 '독고 리와인드' O.S.T, 7일 발매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엑소 세훈이 출연하는 ‘독고 리와인드’ O.S.T 앨범이 발매됐다.

7일 정오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독고 리와인드’ O.S.T가 공개됐다.

10일에는 수록곡 이외에 배경 음악이 포함된 CD가 발매될 예정이라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독고 리와인드’ O.S.T 제작을 맡은 레온코리아 측은 “작품의 내용이 잘 묻어나기 위해 음악 제작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모바일 무비라는 특성에 맞춰서 작품도 잘 나왔고, 음악도 잘 묻는다는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지 않을까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NCT U의 태일, 재현이 'New Dream'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고등래퍼2'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조원우(H2ADIN)가 'Dirty World'를 부르고, 싱어송라이터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도 인정받고 있는 마크툽, 이라온, XenomiX가 원숙한 느낌으로 'Monster(Who Am I)'를 소화했다. 달달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매력인 제이미 스톤즈, 정혜빈이 'Open the eyes of your heart'에 참여했다.

모바일 무비 또한 볼만하다. '독고 리와인드' 장면과 음악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면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느낌이다.

한편, '독고 리와인드'는 전설적인 웹툰 ‘독고’의 프리퀄로,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엑소(EXO) 세훈, 구구단 강미나가 주역으로 참여하며 안보현, 조병규 등 배우들이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