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드림캐쳐, 새로운 악몽 베일 벗었다...티저 공개 '기대'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림캐쳐의 컴백 앨범에 대한 힌트가 또 하나 공개됐다. 베일을 벗은 단체 티저 이미지 이야기다.

드림캐쳐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Light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새로운 티저 이미지 속에는 하루 앞서 공개한 개인 버전과 동일한 콘셉트의 드림캐쳐 단체 컷이 담겼다. 현대의 네온사인과 함께 드림캐쳐 '일곱 악몽'의 깜짝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Light 버전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이날 컴백 앨범의 예약판매 공지까지 모두 공개되면서 Shade 버전에도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데뷔 싱글 '악몽'부터 상반된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로 팬들을 만났던 만큼, Shade 버전 역시 색다른 매력을 품은 것으로 전해졌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전작까지 그려냈던 악몽의 세계관과는 조금 다른, 새로운 '악몽의 이야기'가 이번 앨범을 통해 펼쳐진다"면서 "드림캐쳐의 컴백과 아직은 감춰진 비밀들에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를 발매하고 돌아온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