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고의 이혼' 신성민, 현실 구남친 완벽 빙의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

[비즈엔터 이지영 기자]

(사진=SBS, 엘엔컴퍼니, KBS2 ‘최고의 이혼’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엘엔컴퍼니, KBS2 ‘최고의 이혼’ 방송화면 캡처)

'뮤지컬계 스타' 신성민이 이번에는 '최고의 이혼'에서 역대급 현실 구남친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신성민은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강마루(김혜준 분)의 전 남자친구 백찬진으로 깜짝 출연했다. 의대 레지던트로 근무 중인 백찬진은 잘나가고 따뜻하고 다정한 자신을 마루가 왜 찬 건지 이해할 수 없어 이해가 될 때까지 계속 쫓아다니는 인물이다.

극 중 신성민은 과거에 연연하는 '구남친'에 완벽 빙의, 술에 취해 한밤중에 전 여자친구에게 "자니?"라고 문자를 보내고 SNS를 염탐하는 등 공감을 절로 불러일으키는 현실 연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신성민은 멋있는 듯하면서도 어딘가 어설프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마음을 흔들다가도 금세 분노를 유발했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성민이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뒤엎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신성민은 전작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이하 '친판사')에서는 윤시윤의 목숨을 위협하며 긴장감을 조성하는 악역 박재형을 연기했다. 부드러운 외모에 반하는 강렬한 액션과 존재감을 뽐내며 '다크호스'로 등극하기도. 동시에 JTBC '라이프'에서는 조승우의 곁을 묵묵히 지키는 운전기사로 출연해 이색매력을 발산했다. .

공연판에서 '대학로 아이돌'로 손꼽히는 신성민은 2010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해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김종욱 찾기', '여신님이 보고 계셔', '쓰릴미', '글루미데이' 등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 '킬 미 나우', '유도소년', '벙커 트릴로지', '카포네 트릴로지' 등 대표적인 작품에서 활약했다.

단시간에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신성민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지영 기자 jiyoung152@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