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비즈시청률]'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8.5%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동상이몽2' 운명커플들의 훈훈한 ‘효도 릴레이’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4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일(월)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가구 시청률 7.4%(수도권 2부), 분당 최고 8.5%로 이 날도 어김없이 동 시간대 1위와 월요 예능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너는 내 운명'은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젊은 시청자들을 뜻하는 2049 타겟 시청률도 2.7%로 월요 예능 1위를 차지해 프로그램의 인기와 화제성을 나타냈다.

이날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안성 이모님들과 자급자족 김장에 나선 한고은♥신영수와 양가 부모님을 위해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한 인교진♥소이현, 류승수가 혼자 사는 서울집을 기습 방문한 장인 장모의 모습에 이어 류승수가 두 분을 위해 준비한 깜짝 메이크오버 현장이 그려졌다.

8.5%로 ‘최고의 1분’을 차지한 주인공은 인교진♥소이현 ‘인소부부’와 양가 부모님이었다. 소이현의 부모님은 35년 전 시골집 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인교진 부모님은 39년 전 형의 결혼식 후에 사진을 찍는 정도로만 결혼식을 마무리한 사연이 있었다. 지난 주, 인소부부가 양가 부모님을 위해 서프라이즈 합동결혼식을 준비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어머니들의 드레스 입은 모습이 공개됐다.

아버지들은 30여 년 만에 다시 마주한 아내의 고운 자태에 눈을 떼지 못했다. 인교진의 아버지는 물론이고 무뚝뚝한 소이현의 아버지도 눈가에 눈물이 맺혔다. 드레스를 입고 행복해 하는 어머니들과 감회가 남다른 듯 울컥한 표정을 보인 아버지들의 모습이 담긴 이 장면은 모두의 감동을 자아내며 이 날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인교진이 결혼식 사회를, 소이현은 들러리를 자처한 가운데 본격적인 합동결혼식이 진행됐다. 인교진은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 사회를 진행하기 어려울 정도였다. 감동적인 손편지 낭독에 이어 행진으로 리마인드 웨딩은 마무리됐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 실시간 아이돌그룹 랭킹 1위는?
  • 1. 워너원
    2. 엑소
    3. 트와이스
투표하기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비즈돌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은?

    1위
  • 갓세븐
    2위
  • 워너원
    3위
  • 엑소
투표하러가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