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MC: 더 벙커’ X 나플라&루피, ‘Shoota’ 뮤직비디오 공개 ‘최고의 콜라보’

[비즈엔터 이주희 기자]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영화 ‘PMC: 더 벙커’가 2018년 화제의 주인공 ‘쇼미더머니 777’의 우승자와 준우승자인 나플라&루피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공개한데 이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의 묘미를 배가시키는 ‘Shoot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3일 ‘PMC: 더 벙커’ 측은 나플라와 루피가 ‘PMC: 더 벙커’에 영감을 받아 완성한 ‘Shoota’ 음원에 이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Shoota’ 뮤직비디오는 영화와 뮤지션들의 만남과 음원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화의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과 이선균이 오직 생존을 위해 펼치는 뜨거운 사투를 확인할 수 있다. 영화의 쫀쫀한 긴장감과 중독성 강한 비트가 더해져 영화의 묘미를 배가시킨다.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나플라는 “액션이 많은 영화고, 트레일러를 보니까 서든 어택 같은 느낌이 있어서 힙합이랑 잘 연결이 돼 재밌게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고, 루피는 “속도감과 긴장감, 그리고 가사적인 테마는 총, 전투에 포커싱한 영화의 콘셉트를 살렸다”고 전했다. 영화의 흐름에 물 흐르듯 녹아드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영화에 영감을 받은 가사의 테마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 더해 관객들과 나플라&루피 음악 팬들에게도 호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PMC: 더 벙커’는 오는 26일 개봉한다.

이주희 기자 jhyma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