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라운 토요일', 샤이니 노래 받아쓰기 도전...2인자는 누구?

[비즈엔터 류동우 기자]

'놀라운 토요일' 샤이니 노래가 미션곡으로 나온다.

19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키가 자리를 비운 가운데 샤이니 노래가 받아쓰기 미션곡으로 출제됐다.

앞서 녹화에는 해외 일정으로 키가 참여하지 못한 가운데, 김동현은 "방송 초반에 제가 엄청났었다. 키와 실력이 비슷했는데 오늘에서야 제 실력이 드러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신동엽은 한술 더 떠 "더이상 겸손이 미덕이 아닌 것을 증명해보겠다"며 "그동안 정답을 알면서도 모른 척했는데 오늘은 재미 없게 그냥 맞히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샤이니의 노래가 미션곡으로 등장해 모두의 허를 찔렀다. 특히 받아쓸 부분에는 키가 부른 파트가 포함되어 있어 멤버들 사이에서는 일대 소란이 일었다. 키가 뒷부분을 불렀다는 말을 들은 멤버들은 "어쩐지 앞에는 들리는데 뒤에는 안 들리더라"고 농담을 주고받으며 키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멤버들은 '놀토' 에이스 키의 빈자리를 채울 2인자가 누구인지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혜리와 한해는 그동안 키와 함께 에이스 라인에 속해있었던 만큼 두 사람의 신경전이 웃음을 자아냈다. 혜리는 "오늘은 제가 한번 보여줄 때가 된 것 같다", 한해는 "키가 없으니 누가 확실히 1인자인지 확인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 속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는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