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노지훈, '손가락 하트'로 23일 컴백...라틴 트로트 '도전'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노지훈이 새 싱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빅대디 엔터테인먼트는 "노지훈의 싱글 '손가락 하트'를 오늘(23일) 오후 6시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싱글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함께 오픈된다.

'손가락 하트'는 신나는 라틴 리듬에 록적인 요소를 더한 라틴 트로트 곡. 감각적인 기타 연주와 라틴어를 차용한 코러스 라인이 일품. 더불어 노지훈의 보컬이 매력을 더하면서 향후 활동에도 기대가 모인다.

'손가락 하트'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신동이 연출했다. 채림, 정준하, 크레용팝 엘린, 박은영, 조수연, 김나희(미스트롯) 등 스타들의 카메오를 확인하는 것도 재미로 작용한다.

또 다른 싱글 '가지마오'는 노지훈이 작사 작곡했다. 1990년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레트로 스타일로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재들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빅대디 엔터테인먼트는 "'손가락 하트'는 노지훈이 새롭게 선보이는 라틴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경쾌하고 청량감을 살려 듣는 이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곡이다. 노지훈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TOP8까지 오르는 저력을 발휘했다. 2012년 미니 앨범 'The Next Big Thing'을 시작으로 '안 해도 돼' '니가 나였더라면' '너를 노래해' '벌 받나 봐' 등의 노래를 발표해 인기를 얻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