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확정 NO "결정되면 발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마동석(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마동석(사진=고아라 기자 iknow@)

배우 마동석이 예정화와 내년 결혼할 것이라는 발언에 대해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24일 빅펀치 이엔티는 "칸에서 기자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왔다"라며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내년이라도 하고 싶다'는 마동석의 말은 구체적인 계획이 나와서 한 말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동석은 지난 23일(현지시간)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오찬을 겸한 인터뷰에서 "장가는 내년에 갈 것이다.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 됐다"라고 말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마동석은 모델 겸 배우 예정화와 지난 2016년 연인으로 발전, 3년째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마동석은 영화 '악인전'이 제72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되면서 처음으로 레드카펫을 밟았다.

마동석 소속사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빅펀치이엔티입니다.

마동석 배우의 결혼 기사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관련 기사는 칸 현지에서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서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고 말씀 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

현재 마동석씨는 예정화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며, 확정이 되면 매체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알릴 것을 말씀드립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