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청하, 새 앨범 국내외 반응 '핫'...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청하의 새 앨범이 국내외에서 반응이 뜨겁다.

청하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을 발매했다. 25일 ‘플러리싱’은 미국 등 6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만, 태국에서 2위, 필리핀, 인도네시아, 스웨덴에서 3위, 폴란드에서 4위, 러시아에서 5위 등을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아이튠즈 K-POP 차트에서는 미국, 독일, 프랑스 등 10개국에서 1위, 호주에서 2위, 인도네시아에서 3위에 랭크됐으며, 홍콩에서는 POP 차트와 올 장르 차트에서 동시 1위를 거머졌다.

‘플러리싱’은 변화와 성장을 주제 앨범을 다뤘고, 청하의 감정이 잘 드러난 앨범이라 대중의 반응도 높다.

타이틀곡 ‘스내핑(Snapping)’은 ‘이별 후 지친 마음을 떨치며 새로운 아침을 맞이한다’는 내용으로 이전보다 화려해지고 깊어진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 도입부의 여유로운 그루브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리스너를 사로잡고 있다.

‘스내핑’은 25일 현재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벅스, 지니, 올레, 소리바다, 엠넷, 네이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 멜론에서도 2위를 달리고 있다.

한편, 청하는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