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공원소녀, 23일 신보 발매 앞두고 유닛 사진 공개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공원소녀가 신보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원소녀는 18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3차 MNEMONIC PHOTOGRAPHS(니모닉 포토그래프) 유닛컷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3장의 이미지에는 레나&소소, 미야&서령&서경, 민주&앤이 각각 유닛으로 콘셉트 촬영에 임했다.

이번 유닛 포토는 여름 피크닉 콘셉트로 촬영된 가운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인디언텐트를 배경으로 생기발랄하고 싱그러운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는 엽서를 떠오르게 하는 ‘WishTree’ 우표 그림이 삽입됐다. 유니크한 엽서 디자인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로써 공원소녀는 총 3차에 걸친 MNEMONIC PHOTOGRAPHS 공개를 완료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밝고 풋풋한 소녀미까지 어떤 콘셉트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미니 3집 ‘밤의 공원 part thre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밤의 공원’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으로, 타이틀 곡 ‘RED-SUN (02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를 지닌 총 여덟 개의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됐다.

한편,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