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조현재 박민정 일상 공개, #금지된사랑 #無간 #골프 #건강

[비즈엔터 강승훈 기자]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조현재는 지난 22일 방송된 '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는 진국이고 의리있다고 치켜세웠다. 이에 대중의 궁금증은 높아졌고, 방송을 통해 왜 그런 수식어가 붙었는지 이해할 수 있었다.

박민정과 조현재는 골프선수와 제자로 만나 소위 '금지된 사랑'을 해냈다. 골프선수 출신답게 박민정은 집안에 케틀벨, 덤벨, 짐볼 등 운동 용품을 가득채우고 시간이 날 때마다 운동을 즐겼다. 털털한 아내의 모습을 보자 MC 서장훈은 “전형적인 운동선수”라며 반가워했다.

조현재는 다양한 작품에서 미녀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고, ‘원조 CG 미남’으로 불려졌지만, 현실에서는 아내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허당'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현재는 평소 자장면, 라면, 치킨, 족발 등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조현재는 “그냥 두면 하루에 2~3킬로 찔 때도 있다”라며 놀라운 먹성과 무한 ’MSG 사랑‘을 보였다. 그는 집에 MSG 음식들만 모아둔 보물창고를 공개하며 “보기만 해도 좋다”며 뿌듯한 반응을 보였다. 그에 반해 박민정은 '無간‘ 건강식을 추구하며 조현재와 ’음식이몽‘을 보였다.

박민정의 ’無간‘ 건강식을 보던 MC들은 “저게 끝이에요?”, “소스는 있겠지”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에 박민정은 “남편이 건강하고 멋있게 늙었으면 좋겠다”라며 음식에 간을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enter@etoday.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