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윤박, 조우리 불륜ㆍ코마 밝힐까…아빠 정원중 휘청

[비즈엔터 이명석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윤박의 충격 고백(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윤박의 충격 고백(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윤박과 류의현의 충격적인 대화에 아빠 정원중의 심장이 덜컥 내려앉는다.

19일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에서 윤박(문태랑 역)은 류의현(문파랑 역)의 추궁에 가족들 앞에서 충격적인 비밀을 고백할 예정이다.

앞서 입양아 삼남매 문태랑(윤박), 문해랑(조우리), 문파랑(류의현)은 아빠 문준익(정원중)의 사랑 아래 누구보다 끈끈한 우애를 나누며 훈훈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런 가운데 둘째 문해랑이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불륜을 저질러 온 사실이 밝혀졌고, 여기에 코마 상태까지 빠져들어 충격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아빠 문준익과 막내 문파랑은 문해랑의 사고 소식을 전혀 모르고 있어 언제 들킬지 모를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이어가던 상황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굳은 표정의 문태랑과 놀란 표정으로 형을 바라보는 문파랑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두 형제의 대화를 들은 문준익은 문태랑이 전한 충격적 소식에 휘청거리며 몸을 가누지 못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 날 문태랑은 동생 문파랑의 날카로운 질문에 당황을 감추지 못해 결국 비밀을 털어놓게 된다고 해 그가 털어놓은 비밀이 무엇일지, 코마 상태에 빠져든 문해랑이 어떤 상태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정원중을 패닉에 빠뜨린 윤박의 충격 고백은 19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13~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