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7일 단 하루…'이랜드몰 블프데이', '치킨→해외 명품' 풍성한 특가 대전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이랜드몰블프데이
▲이랜드몰블프데이

이랜드몰이 '블프데이'를 실시한다.

이랜드몰은 27일 하루 동안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 블프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랜드몰은 오전 9시 ▲해밀턴 에어프라이어 100개 9900원 ▲해외명품 할인쿠폰 300개 한정 ▲마르지엘라 레드 숄더백 미니 114만원 ▲프라다 블랙 포코노 파우치 버킷백 32만3000원 ▲메종키츠네 의류/잡화 5만2250원 등에 판매한다. 오전 11시에는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지갑 블랙 레더 9만9000원 ▲애플/테팔 외 가전 50% 할인쿠폰 등도 선보인다.

이랜드몰은 또 극한특가의 일환으로 ▲겨울슈즈 특가대전 ▲이랜드키즈 아우터대전 ▲LG생활건강 생필품 베스트전도 실시한다. 이날 단 하루 신한카드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도 들어간다.

이외에도 총 500여 개의 특별 할인 가격 상품을 준비했으며, 이랜드몰 어플 혹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반값을 넘어 더 큰 할인폭으로 고객분들께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싶어 기획한 행사”라며,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기분 좋은 쇼핑경험을 선사하고 내년에도 많은 고객분들께서 사랑해주시는 이랜드몰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