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스타쉽 창립 멤버 케이윌, 두 번째 재계약 13년간 아름다운 동행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케이윌.(비즈엔터DB)
▲케이윌.(비즈엔터DB)
가수 케이윌이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스타쉽 측은 12일 "케이윌이 최근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케이윌은 스타쉽의 설립부터 함께한 창립 멤버로, 지난 2007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오랜 시간 끈끈한 인연을 맺어왔다. 특히 서로를 응원하는 동반자로서 파트너십을 굳건히 다진 케이윌과 스타쉽은 지난 2015년 한 차례 재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두 번째 재계약을 진행하며 두터운 13년 의리를 지키게 됐다.

스타쉽은 "케이윌은 '러브119'부터 '내 생에 아름다운'까지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하고 인기 드라마 OST를 선보이며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전국 투어와 소극장 공연 등 지난 10년간 선보인 콘서트를 비롯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는 주인공 '콰지모도' 역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서 뛰어난 역량을 자랑하는 등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아티스트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성공적 행보에 이어 케이윌이 앞으로 펼쳐나갈 활동에도 힘을 보탤 수 있어 무척 기쁘다"라며 "음악과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케이윌이 많은 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