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1박 2일 시즌4' 서울ㆍ광주ㆍ부산ㆍ제주도 등, 방방곡곡 전국일주를 하루 만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1박 2일'(사진제공=KBS2)
▲'1박 2일'(사진제공=KBS2)
김선호,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라비 등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여섯 남자의 여행기가 예고됐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가 전국 일주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포털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1박 2일’ 멤버들은 서울부터 부산, 그리고 제주까지 전국으로 여행을 떠난다는 말에 “오늘 하루 만에요?”라며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곧이어 낯선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눈앞에 펼쳐진 상황에 놀라 눈이 휘둥그레지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어 “너무 스케일이 큰 거 아니에요”라는 딘딘의 감탄과 함께, 이내 풍경에 빠져들어 인증샷까지 남기는가 하면 물놀이부터 꽃놀이까지 다채로운 게임에 도전하는 여섯 남자의 모습이 포착된다.

뿐만 아니라 한복까지 갖춰 입고 본격적으로 축제를 즐기는 멤버들이 보여지면서 과연 ‘1박 2일’이 단 하루 만에 완성해낼 전국 방방곡곡 여행기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 사수 욕구를 더욱 끌어올린다.

‘찐 웃음’을 유발하며 현장을 폭소케 한 예능 신(神)의 강림, 예능감 폭발한 여섯 남자들의 ‘두루가볼 전국일주’ 특집으로 꾸려질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29일 방송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