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띠, ‘나인틴’ M/V 티저 2탄 공개…청순美부터 펑키한 매력까지 ‘기대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나띠(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나띠(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나띠(NATTY)가 중독성 넘치는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나띠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나인틴(NINETEEN)’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묵직하면서도 경쾌한 리듬의 베이스 기타 연주가 귓가를 먼저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펑키한 착장의 나띠가 등장했고,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은 나띠 그대로의 자유로운 모습이 그려졌다.

‘나인틴’ 후렴구에 맞춰 펼쳐진 나띠의 퍼포먼스 또한 강렬함을 남겼다. 화사한 봄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원피스부터 모던한 슈트, 스포티한 패션 등을 다채롭게 보여준 나띠는 손을 사용한 포인트 안무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다.

앞서 나띠의 아름다운 춤 선이 돋보이는 창작 안무 영상은 물론 다양한 착장의 나띠가 보여주는 ‘나인틴’ 포인트 안무 챌린지 영상이 잇따라 공개된 가운데, 데뷔 싱글 ‘나인틴’ 무대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마음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나띠는 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나인틴’을 발매하고, M2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또한 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