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TOO(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TOO는 지난달 1일 오행(五行), 오방(五方), 오색(五色) 등 동양 철학을 담은 세계관과 10명의 멤버들이 각각 자신만의 가치관을 내세우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어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서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는 물론 수록곡 ‘오늘은 이만큼(Take It Slow)’까지 잇따라 선보인 TOO는 마음을 움직이는 ‘하트 뮤직’과 칼군무를 넘어서는 ‘킬군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TOO(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또 전 세계 고음질 스트리밍 서비스 1위를 자랑하는 미국 ‘타이달(TIDAL)’에서 K-Pop 부문 금주의 떠오르는 아티스트(Riging Artists of the Week)로 선정된 TOO는 최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팔로워 10만 명에 이어 ‘좋아요’ 100만을 달성하며 괴물 신인으로 떠올랐다. 뿐만 아니라 TOO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 출연,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넘치는 끼와 재능을 발산했다.
▲TOO(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한편 데뷔 타이틀곡 ‘매그놀리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TOO는 연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계속해서 호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