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상단 메뉴

비즈엔터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신청방법? TV조선 오는 17일 홈페이지 공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사랑의 콜센타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하는 '사랑의 콜센터' 신청 방법을 TV조선이 홈페이지에 설명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7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에도 TOP7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사랑의 콜센타'는 지난달 2일 첫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에 참여하는 방법은 제작진이 '사랑의 콜센타' 방송 중 "'사랑의 콜센타'는 녹화 방송이므로 방송 중에는 통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라는 자막을 띄울 정도로 관심이 뜨겁다.

'사랑의 콜센타'는 제작진이 사전에 공지한 시간에 '사랑의 콜센타'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신청이 완료된다.

연결이 안 될 경우에는 모든 회선이 통화 중이며, 교환원과의 통화에서 방송 출연에 동의해야 한다. 신청이 완료됐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녹화날 무작위로 선정해 불시에 출연진이 전화를 걸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할 수 있다.

제작진은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를 통해 "자세한 신청 시간과 주제는 돌아오는 5월 17일 (일) 정오에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