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송창식X함춘호X송가인X강승윤, 담배가게 아가씨ㆍ본능적으로ㆍ고래사냥…역대급 콜라보 무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송창식(사진제공=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송창식(사진제공=KBS2)
송창식, 함춘호, 송가인, 강승윤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26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송창식은 첫 곡으로 재치 있는 가사가 눈에 띄는 히트곡 ‘담배가게 아가씨’를 선곡, 대한민국 최정상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성량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무대를 마친 송창식은 “나이가 너무 많아 여기 나올 군번이 되나 싶어 출연을 망설였다”라며 그동안 출연하지 않았던 이유를 밝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송창식, 송가인(사진제공=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송창식, 송가인(사진제공=KBS 2TV)
이어진 토크에서 송창식은 클래식 음악을 꿈꾸던 학창 시절부터 전성기였던 20대 세시봉 시절까지 그의 음악 역사를 짚어볼 수 있는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데뷔 53년 동안 변함없는 음색을 뽐냈다.

이날 송창식의 지원사격으로 '악인전'으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송가인, 강승윤이 출연, 이들은 송창식의 트레이드 마크인 개량한복을 맞춰 입고 나와 남다른 팀워크를 선보였다.

한편 강승윤은 평소 존경했던 뮤지션이자 가요계 대선배 송창식 앞에서 헌정의 의미로 ‘나의 기타 이야기’ 맛보기 무대를 준비, 이를 본 송창식은 극찬을 했다. 토크를 마친 후 송창식과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무대가 이어졌는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송창식의 화려한 래핑 실력이 공개됐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